영화 파묘 정보
영화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이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 장의사와 무속인들과 벌어지는 사건을 이야기합니다.
파묘라는 제목과 장의사, 풍수사, 무속인이라는 특이한 직업을 가진 등장인물에 스토리가 기대되는 미스터리 오컬트 장르의 영화입니다.
출연진
Korea Hot place 바로가기
포토
-
배우 최민식은 땅을 찾는 풍수사”상덕” 역할로 직접 흙 맛을 보면서 신중하게 땅을 대합니다.
-
수많은 명당과 악지를 구분한 그가 처음 본 불길한 상황을 마주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배우 김고운은 무당 “화림”으로 원혼을 달래는 연기 합니다
-
굿을 앞두고 긴장감을 유발하면서 강력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연기가 기대됩니다.
-
유해진 배우는 차분하고 예를 갖춘 장의사 “영근”역할을 합니다.
-
강한 카리스마를 가진 풍수사 “상덕”과 무당”화림” 보다는 친근한 인상을 줍니다.
-
마지막으로 화림의 제자 무당 “봉길”은 이도현 배우가 연기합니다.
-
정식으로 스크린에 데뷔하는 이도현이 보여줄 강한 이미지와 새로운 연기가 기대됩니다.
시놉시스
-
미국 LA에 사는 어느 가족에게 기이하고 초자연 현상이 계속해서 발생하자 무당 사이에서 소문난 젋은 무당 화림과 그의 제자 봉길을 부릅니다.
-
무당 화림과 봉길이 도착해서 위험에 빠진 아기를 구하고, 그 가족한테 조상에 어두운 그림자라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
무당 화림은 무덤을 파헤쳐 조상 구제를 위해 풍수사 상덕, 장의사 연근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
풍수사 상덕은 그 조상의 무덤이 한국 어느 외진 마을에서 발견하고 무덤 발굴을 시작하자 무덤 밑에서 불길한 기운이 나오기 시작합니다.